Unreal Engine 5 _ Private Note

2023. 12. 17. 04:54개발 관련 저장소/Unreal Engine

반응형

#특정 컴포넌트 혹은 기능은 ㄴ 으로 표기

 

 

가-다 순

 

 

A-Z 순

 

 

Directional Light (디렉셔널 라이트) // 태양과 같이 레벨 전체에 부여하는 광원 #라이트

 Atmosphere Sun Light Index // 에트머 스피어 앤 클라우드 섹션에 있는 인덱스 기능, 디렉셔널 라이트의 여러광원에 인덱스를 부여하여 낮, 밤 등을 표현할 때 기준 값으로 사용, 인덱스를 0,1 을 각각 지정 후 컨트롤+L+우클릭으로 시간대 조정 #옵션 #인덱스

ㄴ 

 

ExponentialHeightFog (익스포넨셜 하이트 포그) // 멀고 높은 위치에 따른 옅은 안개를 추가 (원근감을 주는 안개) #비쥬얼 이펙트 #안개

 

 

SkyAtmosphere (스카이 애트머 스피어) // 하늘의 기본 베이스 색을 부여 (구름과는 다름) #비쥬얼 이펙트 #스카이 박스

 

 

 

 

Sky Light (스카이 라이트) // 상당히 멀리있는 광원과 스카이 박스등의 색을 간접적으로 레벨 전체에 부여합니다. 간접 반사광 #라이트

 

 

반응형